본문 바로가기
밥짓는

두부동그랑땡넣은 김밥

by 빨강머리엘 2021. 4. 12.
반응형

두부 동그랑땡

너무 많이 만들었죠. 

 

두 번 먹으니까 전 질려요.

그래서 김밥에 넣어야겠다 했어요.

소시지나 햄 안 드시는 분들께도 좋을 거 같습니다.

게맛살과 어묵 좀 넣었고요

두부 동그랑땡 만든거 넣었어요.

같이 사는분이 김밥을 많이 좋아합니다.

뷔페 가도 김밥은 꼭 먹는 사람이에요.

그래서 김밥을 많이 쌉니다. 

단무지도 햄도 없어요. 그래도 김밥은 맛있죠.

 

롱 그레인으로 밥을 해서 찰기가 없어요.

밥을 펼치고 주걱으로 꾹꾹 눌러줘야 가만 붙어있어요.

 

김밥

동그랑땡은 반으로 갈라서 넣었어요. 

만들어 놓은 게 있으니 넣었지

김밥 때문에 만들기에는 손이 대박 많이 가죠 ㅎㅎ

두부채소동그랑땡

당근 볶음 많이 넣어야 맛있어요.

기름 넉넉히 두르고 마늘 좀 넣고 소금 조금 넣고 볶으면 튀김 맛이 나요.

 

김밥재료

김밥 종류는 무한해요.

아무거나 넣으면 되니까요 ㅎㅎ

 

동그랑땡김밥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