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그 외

키보드 특수문자 입력 하는법,이모티콘,이모지 단축키

by 빨강머리엘 2021. 4. 30.
반응형

휴대폰으로는 간단하게 이모티콘을 보낼 수 있지요.

휴대폰으로 글을 많이 쓰는 게 불편해서 키보드를 연결해서

쓰거나 노트북으로 하는데요.

그럴 때 필요하더라고요. 

 

컴퓨터 윈도 10으로 특수 문자 입력,

이모티콘 입력하는 법을 올려봅니다.

윈도즈 키와  '.'를 누르면 됩니다.

 

 

윈도우즈 키 와 마침표

 

저거 두개를 누르면 아래

저런 게 뜨죠.

이거 저거 클릭해서 필요한거 찾아서 클릭하면 찍히죠.

 

😑😶

이런걸 표현할 수 있지요.

생각보다 종류가 아주 많습니다.

이모지라고 하지요.

고모아니지  😱😵

일본말에서 왔지요.

 

 

이모지

φ(゜▽゜*)♪( ̄︶ ̄)↗ 이런 걸 표현할 수 있어요.

카오 모지라고 한다고 하네요.

일본말에서 왔네요.

이모티콘이라고도 하지요.

기호를 사용해서 표현하는 걸 말하지요.

이런 걸 보내도 무슨 뜻인지 이해할지는 모르겠어요. ㅎㅎ

 

전 :) 이거는 많이 써요. ㅎㅎ ㅋㅋ ㅠㅠ 이런 거 좋지요. 

 

이모티콘

이거는 특수 문자입니다.

이거 은근 필요해요.

화살표나 기호등 키보드에 없는 것들 당황하지 않고 이거 열어서 쓰면 되죠.

℃ ±  ▼  •  ↗  ↪  ⅓  α

 

 

특수문자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