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후기

Comfort Tech 10" Serene Foam Mattress/폼 매트리스

by 빨강머리엘 2023. 7. 6.
반응형

매트리스를 고민 많이 했는데요.

매장에 가서 아무리 누워 봐도 선택을 못하겠어서

몇 달이 흐르고

뒷목이랑 어깨가 자고 일어나면 아파서 

뭐라도 사야겠다 생각해서

Costco에서 세일하길래 $500 좀 안 되는 가격에

구입했어요.

Twin XL 두 개가 들어있는 포장 상태예요.

킹 매트리스를 제가 들지 못해서 

이걸로 두 개 놓고 쓰기로 했는데

다루기 쉬워 좋아요.

꺼내면 이렇게

돌돌 말려있어요.

잘 못 샀나 후회가 되기 시작했어요.

이렇게 말아져서 온 걸 믿을 수 있을까 의심스러웠는데요.

한 개도 아니고 두 개가 이렇게 작은 게 맞는 건가 생각했어요.

포장 풀면 바람이 들어가기 시작하면

부풀어요.

 

몇 분 안에 금방 부풀어요.

리뷰에 냄새가 난다는 글도 있던데

냄새 없었고

그날 바로 잘 수 있었어요.

이렇게 올라와요.

백설기 두덩이네요.

Firm으로 샀는데

말랑 단단해서

좋아요.

여기서 자고 아침에 느꼈던 어깨 통증이 사라졌어요.

가격 저렴하고

아주 만족하며 쓰는 매트리스라

후기를 올려봅니다.

 

비싼 폼 매트리스 안써봐서

비교 못하지만

이정도 가격에 아주 훌륭합니다.

 

 

반응형

댓글